강창용 )치과 과잉진료 100% 뽀개기 (과잉진료 치과 피하는 비법 총정리) (그린서울치과 2018년8월 현재 오전 9시시까지 오시면 접수 가능) ( 양심치과

치과 과잉진료를 피하는 방법을 증례와 예시를 들어 설명합니다
효과를 자신합니다

11 Replies to “강창용 )치과 과잉진료 100% 뽀개기 (과잉진료 치과 피하는 비법 총정리) (그린서울치과 2018년8월 현재 오전 9시시까지 오시면 접수 가능) ( 양심치과”

  1. 이 유튜브를 진작에 알았어야 하는데 20살에 어금니 멀쩡한거 다 떼워서 10년 지난 지금 깨지고 다시 떼우고 있습니다 아~ 진짜 모르면 당한다고 우리모두 공부해서 과잉진료 의사들 다 없애야합니다 우리 부모님들세대는 의사말이면 다 그런가보다 합니다 부모님들을 위해서라도 과잉진료는 뿌리뽑아야합니다 이런영상 많이 공유합시다~!

  2. 와 진짜 정독하고 배워서 치과 가야될거같아요. 정말 감사합니다 선생님!

  3. 진실된 조언 감사합니다 선생님. 많은 분들이 뒤에서 응원하고 있는 만큼이나 몸 건강히, 세상에 좋은 뜻을 펴뜨려주시길 기도하겠습니다.

  4. 아…. 이걸 크라운 하기 전에 봤어야 하는데… 저 왼쪽 사랑니때문에 아파서 갔는데 갑자기 오른쪽 아래 치아 하나가 금가 있다고 나중에 벌어지면 큰일난다고 크라운 씌었어요 아무 증상 없었는데 멀쩡한 이를 갈아서 씌웠어요… 갈때 처음으로 시렸다는… 진짜 사기당한기뷴이네요…

    이제 아픈 증상이 없으면 뭐라 말해도 신경쓰지 않아야겠어요. 이제라도 알아서 다행입니다 감사합니다!

  5. 국회로 보내고싶을만큼 감사합니다. 지식인과 전문인들 (특히 사자붙으신 분들)께서 이렇게 자신에게 주어진 숨길수 있는 기득권을 내려놓고 국민들에게 공개한다는 것은 왠만한 소신과 직업의식이 없으면 하기 힘들죠. 역경과 고난이 심하시겠지만 많은 분들이 선생님께 감사하고 응원하고 있음을 알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건강 유의하시고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6. 어느곳은 7개나 치료를 권유했고 어느곳은 양치열심히하고 다음약속때 보자고 하셨습니다.. 나름 오래다닌치과였는데 씁쓸했슴다

  7. 과잉진료 한 번 당하고, 그 대신 선생님 같은 좋은 분을 알게되어서 다행입니다.
    이제 당할 일은 없겠군요. 한 번 당하지 두 번 당할까요ㅎㅎ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