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러, 지방이식 차이? 뭐 때문에 부었나? 필러의 괴사, 실명, 알러지 가능성! 다른 분들 자료를 꼭 참고해주세요 !!!

필러, 지방이식 차이? 뭐 때문에 부었나?
!!!! 필러의 괴사, 실명, 알러지 가능성! 다른 분들 자료를 꼭 참고해주세요 !!!

★[인스타그램 고민상담] 하고 있어요.
고민되는 것 있으시면 메세지 보내주세요
인스타그램 에서 ‘아름닥터’ 검색 해 주세요

♠ 저는 여러분의 댓글을 모두 읽고 거의 다 답변을 해드리려고합니다.
궁금하신 점은 댓글 달아주세요 ~

[[e-mail] alumdrtv@gmail.com

[아름닥터의 5분근황] 아름닥터의 일상 및 근황 채널입니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yteZhD2Mxrio3xaH3F2Xtw

#미용수술시술11년차 #자연스러운게최고

16 Replies to “필러, 지방이식 차이? 뭐 때문에 부었나? 필러의 괴사, 실명, 알러지 가능성! 다른 분들 자료를 꼭 참고해주세요 !!!”

  1. 아..아름쌤부산이나대구로오실생각은없나요ㅠ서울은너무멀어영 흑흑

  2. 안녕하세요 선생님 좋은영상 너무나 감사드려요 🙂 다들 얼굴얘기 많이 하시는것봤는데 목주름 필러는 얼굴에 비해 부작용가능성이 높은 부위일까요?
    덤으로 목걸이라인주름 (티셔츠 입으면 약간 보일듯말듯한 목에서 어깨로 내려오는 그부분)은 해도될지 고민이큰데 선생님의견 부탁드려도 될까요 (__) 건강하세요!

  3. 모든 강좌 유익하게 봤어요 ~ 혹시 앞광대에 필러넣는것이
    다른부위에 비해 실명이나 괴사의 위험성이 크나요?,,

  4. 지방이식 한지 4년이 넘었는데 얼굴이 조금 울퉁불퉁한데 윤곽주사맞으면 나아질까요?

  5. 1. 혹시 주사기는 어떤거 쓰시나요?
    2. 레스틸렌 등 수입 필러로 시술하시나요?

  6. 얼굴에 살이 없어서 고민인데 필러를 맞는게 낳을까여 아님 지방이식을 하는게 나을까여 ᆢ 어떤걸 더 선호하는지ᆢ

  7. 제가 다른 곳에서 눈밑꺼짐 필러를 맞았는데요,, 그근처 볼부분이 양쪽다 불규칙하게 꺼졌더라구요,, 왜그런걸꺼요 ㅠㅠㅠ

  8. 어쩜 막힘없이 술술 ~~다른채널도 봤는데 달변가이십니다ㅎㅎ ㆍ그리고 자연스러우면서 이세상에 현존하는얼굴이어야한다ㅎㅎㅎ 극동감 입니다^^참 그리고 지방이식을 몇~달전에 했는데 이제야 자연스러워진듯하네요~~성형의 미학은 길고긴 기다림도 있는것 같아요ㆍ

  9. 수지님처럼 자연스러운 이마가 좋은데 제가 눈썹 바로 위에는 괜찮은데 위쪽이 좀 꺼져있어요. 자연스럽게 하려는데 지방이식 별로일까요?

  10. 이마 지방이식을 했는데 이제 거의. 3개월차?가됬는데 생각했던것보다 볼륨이 생각했던 것보다 너~무 자연스럽게 나와서 그러는데 지방이식 했어도 이마 필러를 맞을 수있나요?

  11. 이마랑 코에 필러 넣고 싶은데 이마에 필러 넣으면 석회화 같은 부작용 때문에 많이 고민되네요ㅠㅠ 필러 넣으면 부작용이 어느정도 되나요?

Comments are closed.